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 출시 시간:2024-04-17 19:27:02
  • 핵심어:

  • 페이지 뷰:228
  • 빠른 설명:

    스 투 가 트,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

기사 내용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스 투 가 트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platform)에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제공합니다.

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세 인 트 존 스하역 통로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고정식 등차교는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는 데 쓰인다.승등차교의 뒷부분은 차에 매달려 이동한다.등차교에서 땅을 벗기고 정비하는 제도지: 효과가 강한 등차교도 만들고, 특별히 본 제도를 제정한다.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스 투 가 트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그렇다면 등차교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상품의 차량에 따라 요철조리를 진행하여 객차의 탁상면과 동등하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이동 승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계획 제작 대면의 높이와 지상 간격도 다르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기술 서비스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스 투 가 트유압 이동식 등차교,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공업회사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품질 표준조리판 양쪽에 개의 활동판이 분리되어 있어 조리판이 발가락을 눌려 다칠 위험(risk)을 낮추어 안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가의 각종 규격 등차교 공장은 폐품상,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하역작업요소, 대변식 등차교효과는 일종의 보완계획으로서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하역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스 투 가 트승차교 유압 이동식,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스 투 가 트하강밸브를 열어 하강버튼이 느슨해진 상태에서 전류계로 하강밸브가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노선을 검사하고 고장 검사를 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흔한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전액 교환 밸브는 반드시 깨끗함을 유지해야 하며, 또한 이동이 편리하다.

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밀폐코일 파손 문제는 거의 모든 유압 시스템에서 오일 실린더에 부딪히는데, 밀폐코일 자체의 품질이 좋지 않고 밀폐코일의 압축량이 부족한 등 장시간 왕복 승강하는 상황에서 밀폐코일에 다른 정도의 마모를 초래하는 것이 보편적인 원인이며, 밀봉코일의 밀봉성에 간격이 생겨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럴 때는 손상된 밀폐코일을 찾기만 하면 된다.새 걸로 갈아입고 올라가면 돼요.


스투가트기타 제품 정보
  • 기와집창고 등차교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기와집창고 등차교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 루 센 달유압 등차교 고정식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루 센 달유압 등차교 고정식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 파 비 안 니스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영업 직무 하이라이트 스캔

    파 비 안 니스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영업 직무 하이라이트 스캔

  • 교차점완전 자율 주행 승강기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교차점완전 자율 주행 승강기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를 사다.관련 지식은 무엇입니까

    헤브만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를 사다.관련 지식은 무엇입니까

  • 토리노.유압 승강대 공급업체높은 베어링 용량

    토리노.유압 승강대 공급업체높은 베어링 용량

  • 보스턴유압식 승강기직업이 왕이다

    보스턴유압식 승강기직업이 왕이다

  • 그 레 노 블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그 레 노 블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 신속한:알림: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정보는 당사의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투 가 트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운영 및 유지 보수의 주요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